결혼준비

본식! D-100 우리가 하고있는 결혼준비[서브스냅 계약하기]

One's B.Log 2024. 7. 23. 07:28

안녕하세요
본식이 약 100일정도 남았는데 부랴부랴 본식 서브스냅을 알아봤어요.

저희는 본식스냅으로 웨딩홀 연계업체와 계약해야하는 상황이었어요.
웨딩홀 연계스냅업체이기 때문에 요즘 이슈가 되는 노쇼문제는 없겠지만, 결과물이 걱정되더라고요🤔

결혼사진을 보고 마음에 안들 수도 있잖아요?
혹시 모르는 마음에 가볍게 아이폰스냅을 알아봤는데, 아이폰스냅도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고요.(20만원 중후반대?)

아이폰스냅을 이 가격에 하느니 서브스냅을 구하겠다!! 라는 생각으로 서브스냅을 찾아봤습니다.

여러 업체의 샘플 사진을 찾아봤는데 색감도 마음에 들고, 깔끔한 스냅사진업체를 찾았어요!

사진보라 인스타그램 / 카톡 예약

http://pf.kakao.com/_AXxaQb

사진보라 (예약문의 전용)

본식스냅전문 사진보라 :: 예약상담전용 채널입니다

pf.kakao.com


https://www.instagram.com/photo_vora?igsh=MWNteTJiNjI1N2swaA==

사진보라를 선택한 이유 1
색감

저는 화이트톤에 깨끗한 서브스냅을 원했어요.
이유는 20년이 지나고 봐도 괜찮을 사진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피치톤의 스냅이 유행이지만, 시간이 지나서 다시 보면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서 저는 깨끗한 화이트톤을 원했고, 사진보라가 제가 원하는 사진이었어요.

본식스냅을 피치톤으로 하셨다면 화이트톤으로 서브스냅을 구성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사진보라를 선택한 이유 2
어두운홀 / 밝은홀 다양한 경험

사진보라의 스냅샘플을 봤는데 정말 다양한 웨딩홀의 사진이 있었어요.
어두운홀, 밝은홀, 야외웨딩까지 그 분위기에 맞게 이쁜 사진이 많더라고요.
요즘은 호텔식 어두운홀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는 밝은 홀이거든요. 밝은홀도 많이 촬영해보셔서 믿음이 갔어요.

사진보라를 선택한 이유3
노쇼를 안할거라는 믿음

요즘 스냅업체들 노쇼문제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카메라 하나만 있으면 SNS나 숨고를 통해서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사업이다보니 쉽게 시작하고 돈이 안되면 접어버리더라고요 ㅠㅠ
1년전부터 믿고 계약한 업체가 노쇼해버리면 결혼식 당일에 저만 손해보잖아요 😬
우리가 스냅업체에 대해 알고있는 정보라곤 계좌번호밖에 없고요..
사진보라는 정식으로 등록된 사업자고 2021년부터 꾸준한 후기로 유지가 되고 있기때문에 신뢰가 가는 스냅업체였어요.



사진보라를 선택한 이유4
가격 및 할인혜택






포토보라 서브스냅가격

포토보라의 서브스냅은 60만원으로 고정이에요.
하지만 할인항목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요일 예식일경우 10만원 할인​
계약후기 총 5만원할인 (블로그 3만원, 웨딩카페 2만원)
촬영후기 총 5만원캐시백 ( 블로그 3만원, 웨딩카페 2만원)
짝꿍소개 2만원 (무제한 할인!)
**짝꿍소개는 소개해준사람도 2만원할인이고, 소개받은사람도 2만원 할인이에요.

저같은 경우 소개받아 가입 한 상태여서 최소 22만원 할인을 받을 예정이고 38만원으로 서브스냅을 졸업했어요👩‍🎓​

앞으로 짝꿍 소개할인을 잘 이용하면 0원에도 스냅을 이용할 수 있겠죠?🙏🥹


저처럼 포토보라를 이용하실분은
추천인 코드 [10/20 이진희]로 계약해주시면 제가 받는 혜택의 반인 1만원 캐시백 해드리겠습니다!😊

[10/20 이진희]를 추천인으로 등록하시고, 추가캐시백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