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족]헤어변형 서윤님 스튜디오 촬영 후기

2024. 2. 28. 07:27결혼준비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촬영을 하고왔어요😊
분위기는 좋았는데 아직 사진을 못봐서 걱정반 기대반입니다.

스튜디오촬영할때 헤어변형 서윤님을 불렀는데요.
아주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서윤님 헤어변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_yoon_56?igsh=MW02OG1pd2xoa28xdg==

(이거 링크 이미지로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서윤님 예약문의 오픈카톡⬇️⬇️

HAIR & MAKEUP/ 헤어변형출장🌸

#헤어메이크업 #웨딩헤어 #업스타일 #헤어변형 #헤어변형출장 #데일리메이크업 #프로필메이크업 #아이돌메이크업 #신부헤메

open.kakao.com


예약 정보⬇️⬇️

갓성비 헤어변형 서윤 추천합니다_3시간 21만원(짝꿍 마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촬영할 때 헤어변형 생각하고 계신가요? 주변에서 다들 하기도 하고 추천도 많이 해서 찾아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싼 거예요 ㅜㅜ 25만원에서 35만원까지 다양하더라고요.

onecblog.tistory.com


스튜디오 촬영 준비할때 헤어변형은 안하려고 했고, 촬영때 머리를 어떻게 할지 고민을 많이했어요.
일단 신부는 하이번을 좋아하고, 또 잘어울려요.
그래서 신부는 하이번을 원했어요.
그런데 3시간에 25만원을 쓰기엔 너무 비싼거같았어요.ㅜㅜ
우리가 무조건 아끼자는 주의는 아닌데 3시간에 머리 3~4개 바꿔주고 25만원은 가성비가 너무 안좋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 하이번을 포기하고 헬퍼이모님도 머리 만져주시니까 웨이브 -> 반묶음 -> 로우번으로 하는걸로 일단 결정을 했어요.

그런데 신부가 처음에 하이번을 하고싶었잖아요..?
하고싶은거 안하면 나중에 후회할거 같아서 헤어변형 후기를 찾아봤어요ㅎㅎ
후기를 보는데 안좋다는 사람이 한명도 없는거에요.
헤어변형 후기 => 무조건 만족!
불만족 후기 찾기가 너무 힘들정도에요..
그래서 헤어변형을 또 찾아보니 22만원에 헤어변형이 가능한 서윤님을 찾았습니다🥹
그당시 이벤트가격으로 계약이 가능해서 저렴하게 했지만 촬영을 잘 마무리한 지금은 25만원이라도 헤어변형을 할거같아요!

헤어변형 순서

1.웨이브에 머리핀 포인트
2.반묶음 하얀리본끈
3.반묶음 양쪽 리본머리핀
4.반묶음 안개꽃 화관
5.가시번
6.로우번 버터플라이 장식
7.로우번 흰색 머리끈
8.로우번에 한복 머리핀
9.하이번 분홍 리본끈

처음 머리 푼 상태일때 머리핀으로 포인트를 줬어요


두번째는 반묶음에 흰색끈으로 리본을만들었어요.
흰색 풍성 드레스에 잘 어울리더라고요

세번째는 리본을 풀고 머리 양쪽에 리본핀을 달았어요.

네번째는 반묶음 안개꽃 화관 입니다
안개꽃부케와 함께있으니 그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거같아요🙂


다섯번째 가시번입니다.
뒷모습이나 옆모습을 볼땐 진짜 이뻤는데 머리가 짧아서 앞에서는 크게 티가 안나네요🥲
제가 봤을때 정말 맘에드는 머리였는데 아쉽..
뒷모습 사진을 안찍어서 더 아쉽....ㅋㅋㅋ


여섯번째 로우번 버터플라이 머리장식 입니다.
이걸 생각하고 버터플라이를 구매했지만 생각보다 더 잘나왔어요😆
초록이파리도 분위기있게 잘 연결해주셨어요.
 

일곱번째 로우번 흰색머리끈입니다.
저희가 요청하지도 않았는데 슬림드레스에 어울리게 막 변경해주세요 ㅎㅎ


여덟번째 로우번에 머리핀입니다.
이건 한복대여할때 받은건데 이쁘게 꽂아주셨어요 ㅎㅎ
 

아홉번째 하이번에 핑크 리본입니다.
서윤님이 가지고 다니면서 쓸일이 없었는데, 마침 핑크드레스와 어울린다고 하이번에 리본묶어주셨어요ㅎㅎ

헤어변형 결과는 대 만족이었어요!ㅎㅎ
헤어변형 자체도 좋았는데, 서윤님이 없었으면 헬퍼이모님이 드레스, 악세서리, 화장, 헤어까지 다 만져주셔야했을텐데 서윤님이 머리를 책임져주니 헬퍼이모님이 다른쪽에 더 집중을 할 수 있었어요.
촬영 중간중간 서윤님은 머리가 틀어지면 계속 고정해주고, 헬퍼이모님은 드레스를 계속 만져주셔서 촬영이 조금더 빠르게 진행됐던거 같아요.

작가님,헬퍼이모님,헤어변형쌤 각자 일하시는걸 찍고있는 신랑..


저희는 드레스 5벌에 헤어변형도 중간중간 있어서 촬영시간이 5시간 정도 촬영했는데요.
원래 스케줄은 4시간촬영기준으로 30분 촬영하다가 서윤님이 와서 3시간 헤어변형 후 마지막 헤어로 30분촬영하고 마무리하는거였는데 5시간 촬영하느라 현장에서 1시간 추가해서 헤어변형은 총 4시간했어요.
1시간 추가했기때문에 5만원이 더 들었지만 아깝지 않았어요.
다행히 1시간 추가촬영이 있었지만 스튜디오와 헬퍼이모님은 추가금이 없었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헤어변형 총 가격
계약금 5만원
잔금 17만원
1시간 추가 5만원
주차 만2천원(스튜디오에서 주차가 1대만 가능해서 주변에 따로 잡아드렸어요)
짝꿍모집 1명 만원할인
블로그,인스타,웨딩카페 후기작성 2만원할인(예정)

28만7천원 - 3만원할인 = 25만7천원이네요😅

처음부터 4시간 계약했으면 더 추가금이 적었겠지만 그래도 괜찮아요!(4시간 계약과 3시간계약 + 1시간 연장 금액이 총 시간은 같으나 가격은 달라요)

헬퍼이모님도 충분히 머리를 만져주시고 변형도 가능하시다고 하는데요.
조금더 다양한 헤어를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헤어변형 추천합니다!
후회없으실거에요 ^^
 

감사의 말.

마지막으로 서윤님에게 감사한점을 말해보자면
촬영 중간중간 사진을 찍어주시고, 나중에 다 보내주세요 ㅎㅎ
촬영할때 친구를 안불러서 현장사진이 별로 없었는데 서윤님이 보내주셔서 다행이에요(아이폰15맥스프로!👍🏼)
그리고 계약한 시간보다 30분정도 일찍 오셨어요.
미리 장비도 세팅해놓으시고, 헤어악세서리도 세팅해놓으시더라고요.
사전에 카톡으로 헤어변형 상담을 했지만 현장에서 우리가 사온 꽃들과 드레스 순서를 기준으로 헤어변형을 어떻게 할지 얘기를 하는데 그 꼼꼼함과 친절함이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