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를 함께하는 제이웨딩 신혜정 플래너님 칭찬하기😊

2024. 6. 18. 07:29결혼준비

안녕하세요.
결혼준비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게 웨딩플래너인데요.
요즘에는 토탈로도 많이 하지만 저는 비동행 플래너 제이웨딩에서 진행하고 있어요.

제이웨딩에서도 저희는 신혜정 플래너님과 함께 결혼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결혼진행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플래너님과의 소통인데요.
일하느라 바빠서 업무시간에는 연락을 잘 못 드리는데요 ㅜㅜ
매번 퇴근 후에 상담하는데도 빠르게 피드백해주시더라고요ㅎㅎ
누구나 퇴근시간 후에는 일하기 싫잖아요?
매번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플래너님과 스드메관련해서 일정을 계획하게 되는데요.
저희가 답변이 늦을 때가 있어요.
그래도 플래너님이 먼저 확인해 주시더라고요!ㅎㅎ
제가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인데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이제는 내적 친밀감이 생긴 상태예요😊


촬영이나 가봉하게 되면 먼저 연락 주시니 또 감동🥹
저는 사소한 것에 감동받는 사람인가 봐요 ㅎㅎ

소통도 잘 되고 예약도 엄청 빠르게 해주시는데요.
저희가 드레스샵 가봉일정도 변경하고, 메이크업샵도 변경했었는데요. 그때마다 바로 다음 예약을 잡아주시더라고요.
드레스샵 가봉일정은 거의 5개월 전에 미리 잡아주셨어요 ㅎㅎ
일단 예약 걸어서 선점해 두니까 좋더라고요.
변경도 빠르게 해주시니 결혼준비하면서 예약은 걱정한 적이 없어요.


촬영가봉할 때는 예랑이랑 둘이서만 가서 살짝 고민했는데요. 카톡으로 촬영드레스 상담도 해주셨어요 ㅎㅎ
심지어 저 날은 주말이었는데도 봐주셔서 걱정이 놓였습니다 ㅎㅎ

언제나 카톡프사로 퇴근 / 동행중 / 문의많은날 등 상태를 변경해 주시니 플래너님이 어떤 상태인지 확인이 가능해서 연락하기도 편한 거 같아요😊

플래너님과 성향이 잘 맞아야 한다고 하는데 저희 같은 즉흥적 커플에게는 신혜정 플래너님이 잘 맞는 거 같아요!

 

스드메 0원 도전!
비동행웨딩플래너 제이웨딩에서 소통하며 결혼준비해요~

총 20만원 현금 혜택!

(3만포인트+7만원페이백+당일계약10만원할인)

추천인 쿄쿄로 가입하시면 아래 혜택도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포인트 3만원 적립(추천인없이 가입하면 2만원적립이에요)
2. 계약 2주 후 7만원 페이백 해드립니다.
3. 건강검진 6인 서비스
4. 본식가봉 동행 서비스
5. 상담 당일 계약시 10만원 할인 혜택
6. 제이웨딩에서 포인트 모으는법 알려드립니다.
스.드.메 0원 도전!

홈페이지 먼저 가입하지 말고

무조건 카페 가입 추천인으로 가입하세요!!

순서 지키셔야 20만원 혜택있어요

(3만포인트 + 7만원 페이백 + 당일계약 10만원할인)

최초 가입시에만 적용 가능.

퇴 후 재가입해도 적립 불가

 

 

뭐가 뭔지 정말 모르시겠다! 하시는분들은 웨딩박람회에 먼저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인 웨딩 준비 흐름과 분위기를 알 수 있어요.

무조건 계약 하지 말고, 여러 웨딩박람회를 다녀보시고 결정하세요

제이웨딩페어

진짜 결혼준비 싸게하기가 시작되는곳 | 제이웨딩페어

jwe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