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 온누리 장작구이 / 훈제오리구이가 맛있는 집[내돈내산]

2024. 4. 24. 07:14하루하루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 특별한 일이 없으면 양수리에 놀러 가곤 하는데요
마침 벚꽃시즌이기도 해서 북한강로에 벚꽃도 볼 겸 다녀왔습니다

양수리에 놀러 갈 땐 거의 80% 정도 들리는 음식점이 있는데 팔당에 있는 온누리주꾸미예요.

온누리쭈꾸미 팔당본점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 · 음식점

www.google.com


이번에 처음으로 온누리 장작구이로 가봤습니다.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팔당리 768

★★★★☆ · 한식당

www.google.com

온누리장작구이 팔당본점

월요일 ~ 일요일
11:30~22:00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 890
주차장

주차장은 두 군데로 엄청 넓어요.
주차관리 해주시는 분도 계셔서 걱정 없이 오셔도 됩니다.


주차를 하고 왼쪽아래 천막처럼 생긴 곳으로 들어오시면 돼요.


내부는 이런 식으로 되어있고 복층형태의 자리도 있어요.
주차장만큼 내부가 넓지 않아서 웨이팅이 많습니다.


테이블링 🙆🏿‍♂️

테이블링이 가능하니 미리 하고 오세요

저희는 22대 총선투표를 하고 12시에 도착했어요.
저희 앞에 25명 정도 있었고 30분 정도 대기했었어요.
그래도 테이블 회전이 엄청 늦는 편이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테이블링 해놓고 북한강변 산책하면 좋아요🙂

온누리장작구이 메뉴

오리구이, 삼겹살, 양념목살이 있습니다.
오리구이와 삼겹살 세트도 있어요.

저희는 오리구이 한 마리를 주문했어요.
삼겹살과 목살보다 오리가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양이 많아서 3명이서 오리구이 한 마리 먹으니 딱 좋았어요.

기본 차림입니다.
오리구이와 잘 어울리는 반찬이 가득했고 백김치랑 먹을 때 가장 맛있었어요.


이 김치말이국수는 무료입니다.
무료인데도 너무 맛있어서 저희는 두 그릇씩 먹었어요ㅎㅎ


오리를 다 굽고 불을 빼달라고 하면 이렇게 불 안쪽에서 굽고 있던 고구마를 올려주세요.
고구마도 너무 맛있으니 잊지 말고 꼭 챙겨가세요🙂

배불러서 못 드실 경우 이렇게 포장 봉투가 있으니 챙겨가세요~

아울러 온누리주꾸미도 맛있으니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