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가야밀면 / 부산 광안리 밀면 맛집[내돈내산]

2024. 4. 26. 07:26하루하루

안녕하세요.
마라톤을 위해 부산에 방문했는데요.
달리기만 하고 집에 가기 아쉬워서 밀면 맛집에 방문했습니다.

11회 부산 기브엔레이스 10k 달리기 하고왔어요!

안녕하세요. 달리기를 자주 하지는 않지만 1년에 한 번 정도는 마라톤대회에 참가해서 달리기를 합니다. 매년 다양한 달리기 행사가 있지만 저희는 벤츠런이라고 불리는 기브엔 레이스를 선호

onecblog.tistory.com

남천가야밀면
영업시간 : 10:30 ~ 20:30
라스트오더 : 20:00
휴무일 : 화요일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 106

네이버 지도

남천가야밀면

map.naver.com



남천가야밀면 메뉴

밀면과 함께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밀면을 안 먹어도 다른 메뉴를 먹을 수 있습니다.

물비빔메뉴를 처음 봤는데 물밀면과 비빔면을 합친 거예요.
저희는 이걸 못 보고 물밀면과 비빔 물면을 하나씩 주문하고, 만두 6개를 주문했습니다.
달리기를 한 후라 배가 많이 고팠어요.



메뉴가 나오기 전에 반찬과 따뜻한 육수가 나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달리기 하고 기운이 없었는데 육수를 마시니 몸에 에너지가 생기더라고요!
리필까지 해서 마셨습니다 ㅎㅎ



물밀면과 비빔밀면이에요.
양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게 딱 알맞았어요.
조금 매우니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처음이 양념을 덜어내고 드시길 바랍니다!


만두 사진을 안 찍어서 다른 분 거 가져왔어요 ㅜㅜ
이 만두가 올해 먹었던 만두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얇은 피에 속이 꽉 차있고 육즙이 가득했어요.
거기다 마늘향이 엄청 나는 만두였습니다.
2개씩 주문이 가능하니까 꼭 드셔보시길!😊

밥을 다 먹고 나왔는데 웨이팅이 엄청 길었어요.
마라톤 때문에 약 2만 명의 사람들이 모였으니 웬만한 식당은 웨이팅이 많았을 거예요ㅠㅠ
덕분에 부산분들 점심시간이 조금은 늦어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