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맛집 구공탄곱창 "숙성막창"[내돈내산,구디맛집]

2024. 5. 7. 07:34하루하루


안녕하세요.
외식이나 배달음식을 잘 안 먹는 편인데 오랜만에 막창이 당겨서 급하게 가본 구공탄곱창입니다.


"숙성막창전문점" 구공탄곱창
매일 영업합니다.
17시~새벽 1시까지

전화번호 02-868-7288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2다길 15

구공탄곱창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다길 15

map.kakao.com


밖에서 본 구공탄곱창이에요.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땐 밖에서 먹을 수 있어요.
저희가 간 날은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 날이어서 야외에서 먹었습니다🙂

구공탄곱창 내부 테이블

실내는 귀여운 벽화가 있는 테이블이에요ㅎㅎ
뭔가 안 어울리면서도 어울리는 귀여움입니다!

구공탄곱창 메뉴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어요.

막창구이 소금 1인분 15,000원
막창구이 양념 1인분 15,500원
연탄갈매기 간장 1인분 16,000원(추가)
구공탄볶음밥 1인분 4,000원(추가)




구공탄곱창의 메뉴들은 모두 주방에서 만들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테이블에서는 바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음식을 데우기 위한 용도로 숯을 2개만 넣어줘요


음식이 나오는 동안 계란프라이를 직접 해서 먹을 수 있어요.
무제한이었으면 좋겠지만 1인당 1개씩입니다🥲
추가는 1개당 500원이에요.


야무지게 만들었죠?😊😊


소금막창, 양념막창 1인분씩입니다.
꿀이 발라진 떡은 기본으로 나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


소스는 4가지로 양념, 양념+마요네즈, 콩가루, 소금이에요.
각각 매력이 있고 막창이랑 잘 어울려서 돌아가며 찍어먹었습니다.

계란프라이를 반숙으로 해서 막창을 찍어먹었더니 고소함이 두 배가 됐어요😊


저희가 적게 먹는 편은 아니라 곱창 2인분이 살짝 모자라서 시켜본 연탄갈매기(간장)입니다.
쫄깃한 막창을 먹다가 부드러운 갈매기살을 먹으니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막창 먹고 추가로 주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입니다.
이때 계란을 하나 올려먹었어야 했는데 못했어요 ㅜㅜ 아쉽..
볶음밥은 살짝 아쉬웠으나 먹다 보니 또 맛있어서 다 먹고 나왔어요😋

구공탄곱창 아쉬운 점

구공탄곱창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살짝 아쉬운 점이 있어요.
테이블은 많은데 직원 두 분이서 다 하시더라고요 ㅜㅜ 한분은 주방에서 요리하시고 한분은 서빙하셨어요. 주방이 작아서 그런지 주문한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는 편이었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미리미리 추가주문 해주세요ㅎㅎ
이 아쉬운 점 때문에 안 갈 거 같지는 않아요. 다음에 막창 당길 때 또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