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걷기[만천하스카이라운지 카페일루하]

2024. 5. 24. 07:48하루하루

안녕하세요.
캠핑을 마치고 집에 돌아가는길에 들려본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입니다.


이번에 단양에 가서 느낀점은 관광으로 특화된 도시라고 느꼈어요.
단양8경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그 외에도 충주호유람선, 만천하스카이워크, 다누리아쿠아리움, 페러글라이딩, 수양개빛터널, 단양강잔도, 단양강레프팅 등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라는 느낌으로 남녀노소 아무나 와도 좋아할만한 것들이 있더라고요.
관광객들에게 친절하신점도 아주 좋았고요.

만천하스카이워크
휴무일 : 화요일
운영시간(동절기) : 09시~17시
운영시간(하절기) : 09시~18시
휴게시간 : 12시~12시30분

놀거리
스카이워크
알파인코스터
모노레일
짚와이어
슬라이드
스카이라운지카페(카페일루하)

단양의 다양한 놀거리중에 저희는 만천하스카이워크에 다녀왔습니다.
가게된 이유는 비가 오는날이었기때문에 특별히 뭘 할순 없을거같았고 전망좋은 카페에서 쉬다가 집으로 돌아가기로했어요.
카페를 검색했고 카페일루하로 가기로 결정하고 출발했어요(만천하스카이워크가 뭔지, 카페가 어디에있는지도 몰랐어요)
네비만 찍고 갔는데 갑자기 차로는 못 간다고 하고, 주차를 한 후 버스를 타고 이동하라고 하네요..?
그제서야 검색을 하니 스카이워크 안에 있는 카페라는 걸 알았고 아침부터 관광객분들이 많아서 유명한곳인가보다! 하고 입장료내고 들어왔습니다.


입장권을 내면 이렇게 버스를 타고 이동해요.
모노레일로도 이동 할 수 있는데 비가 와서 운영을 안하고있었어요 ㅜㅜ


버스로 5분정도 가다보면 만천하 스카이워크에 도착합니다.

이곳에서 알파인코스터/모노레일/짚와이어/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탈 수 있어요.

짚와이어

알파인코스터

슬라이드

모노레일

스카이워크


만천하 스카이워크는 가벼운 산책코스 같은 느낌이에요.


단양 충주호를 구경하며 걸을 수 있습니다.


걷다보면 만천하 스카이워크에 도착해요.


스카이워크 아래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원을 그리며 꼭대기까지 올라가도록 되어있어요.


카페가려고 왔는데 입장료는 냈으니 올라와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ㅎㅎ


놀면서 비맞는일이 얼마나 있겠냐고.. 나름 재미는 있었어요 ㅎㅎ


카페가려고 왔는데 입장료는 냈으니 올라와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ㅎㅎ


우산은 있었지만 바람이 너무 불어서 우산을 필수가 없었어요..
놀면서 비맞는일이 얼마나 있겠냐고.. 나름 재미는 있었어요 ㅎㅎ



스카이워크를 즐기고 목표였던 카페에 왔습니다.


카페는 모노레일탑승장과 같이 있어요.
땅콩커피가 유명하고 단양사랑상품권 사용가능하군요.


카페 내부는 넓은 편이에요. 자리도 많고 층고도 높아서 1층에 있으면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빵도 있었고, 데우기도 되고 포장도 가능했어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에 비눗방울 장난감까지있었어요.
카페 종합선물세트네요


만천하 카페 메뉴입니다.
땅콩커피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주문한 커피입니다.
이걸 먹기위해 아침부터 비맞으며 걸어다녔어요ㅋㅋ
우린 단지 집에가기전에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며 비오는거 구경하고 느긋하게 집에가려고 했는데 어쩌다가 여길 왔는지.. (검색을 잘해야합니다!)
카페에서 단양여행 사진도 보고 얘기도 하다가 집에 무사히 돌아갔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