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웨딩사진 사설 보정업체 "with wedding" 후기

2024. 6. 12. 07:16결혼준비

안녕하세요.
웨딩촬영을 마치고 사진 셀렉 후 앨범 제작 중에 있습니다.

앨범 사진 셀렉할 때 추가금 없이 앨범을 만들었기 때문에 앨범에는 15장의 사진만 들어갔고, 보정본도 15장만 받을 수 있어요.


스튜디오 보정 1장당 33,000원
withwedding 보정 1장당 3,500원

스튜디오에서 사진 추가를 안 한 이유는 가격이 너무 비쌌기 때문인데요.. 스튜디오보정은 사진 1장당 33,000원이에요.
반면 with wedding 사진 보정은 1장당 3,500원이니 1/10 가격이에요ㅎㅎ

스튜디오에서 보정을 하면 앨범에도 추가되겠지만,, 앨범을 자주 안 본다는 말도 있고, 가격도 가격인지라 저희는 사설 보정을 택했습니다.

With Wedding

위드웨딩 카카오톡 예약

with wedding

1:1 맞춤 보정 전문 위드 웨딩입니다 :)

pf.kakao.com

보정 기간은 주말 제외하고 6~9일이에요. 주말 끼면 2주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지만 위드웨딩을 선택한 이유는 보정스타일이 너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에요.
더 저렴하고 작업시간이 빠른 업체도 있겠지만, 결과물이 잘 나오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2주 내에 사진 수정도 가능해서 사진을 확인하고 마음에 안 든 부분은 재수정이 가능해요. 재수정은 2~3일 내에 바로 작업되더라고요.

지금 이벤트로 세 가지 색감보정도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원본도 좋지만 살짝 색감보정된 게 마음에 들 때도 있더라고요 ㅎㅎ
무료로 색감보정을 받아보니 좋았어요.


보정을 맡기면 서비스로 더 보정해 주시는데요, 저희는 샘플로 5장을 보정 맡겼고 1장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결과물이 마음에 들어서 더 보정할 사진을 찾는 중이에요 ㅎㅎ

또 저처럼 블로그 포스팅을 하면 3장 무료 작업도 해주시니 5장 요청해서 9장 보정하는 효과가 있어요!🥰

With Wedding 보정 요청

보정 문의는 카카오톡 채널에서 하고, 파일 전송은 메일로 하게 됩니다.
ppt로 정리해서 요청드렸어요. 이렇게 정리하면 작가님께 제가 원하는 보정을 정확하게 알리고, 저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보정 전/후 비교 1

승모근, 팔뚝, 목주름 보정을 요청했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보정 됐어요 ㅎㅎ

보정 전/후 비교 2

이사진은 배경을 늘리고 비율보정을 요청했어요.
승모근 팔뚝도 같이 보정요청하고요.
자연스럽게 비율도 늘어나고 얼굴도 살짝 보정해 주셨더라고요 ㅎㅎ

보정 전/후 비교 3

이 사진 보정이 마음에 들었는데, 드레스 뒤쪽 지저분한걸 깔끔하게 지워주셨어요!
조명 빛 번짐도 살짝 들어가서 좀 더 분위기가 좋아졌습니다 ㅎㅎ

서비스 색감 보정

쿨톤 / 웜톤 / 흑백으로 색감보정된 사진이에요.
색감 보정이 들어가서 다양한 분위기의 사진을 사용할 수 있게 됐어요ㅎㅎ

저희는 보정을 따로 안 하려고 했는데 모바일 청첩장에 쓸 사진을 고르다 보니 승모근과 팔뚝이 너무 신경 쓰이더라고요 ㅜㅜ
가볍게 보정해 볼 생각으로 보정을 맡겼는데 너무 만족해서 더 맡기려고 합니다 ㅎㅎ
비율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