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애드피아 성수 출고실 셀프청첩장 방문수령하기

2024. 6. 5. 07:32결혼준비

안녕하세요.
미리캔버스에서 시안을 작성하고, 성원애드피아에 인쇄를 맡겼었어요.

미리캔버스 + 성원에드피아로 청첩장 셀프 제작하기

안녕하세요. 본식 기준 5개월정도 남았는데 미리 청첩장을 준비해봤어요. 업체에 맡길까 하다가 직접만드는게 가격도 저렴하고 의미도 있을거같아서 셀프청첩장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저

onecblog.tistory.com


성원애드피아에 인쇄를 맡기면 2일~3일정도 걸리는 거 같아요.
홈페이지에서 완성이 됐다는 걸 확인하고 방문수령하러 다녀왔습니다.
예신이 회사와 가까워서 산책 겸 다녀오기 좋았어요.


성원애드피아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80

영업시간 : 09:00 ~ 19:00
방문출고 가능시간 :
평일 24시간 가능 / 토요일 09:00~14:00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성원 애드피아 본사 · 성동구, 서울특별시

www.google.com


점심을 먹고 산책 겸 방문수령하러 성원애드피아에 왔어요.


엄청 큰 인쇄소라서 출고되는 물건의 종류도 많고, 양도 엄청 많았어요.


방문수령을 하기 위해 출고실을 찾아오시면 돼요.



방문수령은 키오스크로 진행됩니다.
그래서 평일기준 24시간 내내 방문수령이 가능한 거 같아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1. 주문번호 / 이름 / 아이디 중 1개를 입력해서 주문한 물건의 위치를 확인합니다.
2. 물건의 위치를 파악 후 앞쪽 선반에 가서 물건을 가져옵니다.
3. 물건을 찾아서 바코드를 인식하면 끝이에요.


주문번호를 입력하니 '아'선반에 있다고 알려주네요ㅎㅎ


'아' 선반에서 인쇄 요청한 청첩장을 찾을 수 있어요.


참 쉽죠??
청첩장을 실물로 처음 볼 때 너무 좋았어요 😊
우리가 직접 만든 청첩장이라니!?
사실 저희는 청첩장에 힘을 안 썼어요 ;;
일러스트만 당근으로 구매했고, 나머지는 거의 템플릿 복붙이에요😅

청첩장 받는 분들이 신경 안 쓴다길래.... 헤헤..
그래도 직접 만든 청첩장이라 기분이 좋네요😆


띤또레또 250g 200매는 이 정도 두께고 혼자 들고 다닐만한 무게였어요.



반투명 청첩장 봉투 : 네이버쇼핑

반투명 트레이싱 카드 엽서 연하장 청첩장 봉투 트레싱지 S 160x110mm : 기브N기브

[기브N기브] 기브N기브

smartstore.naver.com

반투명 청첩장 봉투예요.
저희는 일러스트가 있는 청첩장을 만들었기 때문에 봉투를 열기 전에도 내부가 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반투명 봉투를 선택했습니다.
일반 봉투보다 조금 비싸긴 했는데 청첩장에서 많이 아꼈으니 이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저희 청첩장은 접었을 때
가로 100mm / 세로 150mm입니다
봉투는 110mm / 160mm였는데 딱 맞았어요.

마지막으로 봉투를 붙일 테이프는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꽃잎 마스킹 테이프인데요. 일러스트+반투명 청첩장이랑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다이소를 둘러보다가 우연히 찾았는데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완성샷입니다! 우리가 꾸미는데는 소질이 없지만 나름 열심히 꾸며봤어요😊
꾸미는데 소질 있으신분들은 훨씬 멋지게 꾸미실거같아요!

이상 청첩장 수령+제작기였습니다.